| 제목 | 창녕군시설관리공단-창녕군그린리더협의회 탄소중립 실천 합동 캠페인 실시 |
|---|---|
| 작성자 | 관리자 |
| 등록일 | 2026.04.28 10:30 |
| 조회 | 148 |
창녕군시설관리공단(이사장 신용곤)과 창녕군그린리더협의회(협의회장 이재두)는 23일 오전 창녕읍 전통시장에서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‘탄소중립 실천 및 물티슈 사용 줄이기’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. |
|
| 첨부 |
|
| 이전글 | 창녕군, 산토끼노래동산 어린이날 이벤트 준비 26-04-23 |
|---|---|
| 다음글 | 창녕군시설관리공단 밀폐공간 작업 모의훈련 실시 26-04-28 |









사진1.jpg